[이수 맥심] 원더걸스 소희랑 많이 닮은 이슬이 -

19/04/2017

① 업소명: 이수 MAXIM② 방문일시: 4/25③ 파트너명: 이슬

NF 이 슬 23살 168cm 48kg A컵 / 비흡연 / 바비걸

아이유 닮음 외모에 애교에 상큼함까지 귀엽고청순한분이네요 때묻지 않은 풋풋함!!

오빠들이 좋아하실 스타일입니다. 쭉쭉뻩은 팔다리가 긴라인에 우얼한 기럭지

깨끗한 햐얀피부까지 남심을 충분히 자극할분이니, 반응또한 좋은분이네요

따뜻한 사랑과매너로 부탁드립니다. ^^

4 .후기내용

경매로 당첨된 이수맥심키방에 이슬이를 예약하고 시간맞춰 맥심으로 갔습니다
양치를하고 방에서 대기하다 시간이 되니 이슬이가 들어오네요
작은얼굴에 무성형삘 원더걸스소희가 생각나는 외모입니다


키도 크도 다리도 길고 몸매도 슬림하고 일단 와꾸는 합격입니다
들어오자마자 침대에누워 절끌어안고 제얼굴을보고 일단 간단한 자기소개로
대화를 시작합니다
그렇게 가까이 달라붙어있으니 자연스럽게 키스로 이어지네요
전혀 거부하는거 없이 시작부터 딥키스로 우린 오랫동안 입술을 포개고 있습니다
그리고 대화하다 키스하고 대화하다 키스하고를 반복합니다
제가 먼저 입술을 때기전에 이슬이가 먼저때는 경우는 없습니다
대화하다보니 이슬이는 재미있는 버릇이 있습니다
이상해라는 말을 참많이 합니다
말을하다 대화의 마무리는 이상해로 끝납니다
이슬이는 스킨쉽에 참 적극적입니다
이슬이의 하얀피부는 정말 부드럽고 촉감이 좋습니다
수위오버는 하지 않으며 키스를 비롯한 재미있는 놀이를 해봅니다
제가 원하는걸 잘알고 장단을 잘맞춰줍니다
상당히 재밌습니다
키스를 수백번도 더하고 전 충분히 만족감을 느꼈고 저와이슬이의 대화는 아까
하던 대화랑은 질이 틀려집니다
이슬이가 마음속에 있는 얘기를 하더라구요
그녀의 프라이버시를 위해 대화내용은 후기에서는 생략합니다
시간이 끝났다는 벨소리가 들리는데 헤어지는게 아쉬웠지만 딥키스로 이슬이
와 작별인사를 나누고 보내줍니다

⑤ 총평점수:

얼굴 키 몸매등이 원걸소희와 상당히 겹치구요 대화는 시간이 가면 갈수록
발동이 걸리며 키스 및 터치마인드는 최상입니다

그리고 이슬이 소개글에 아이유 닮았다는 얘기 있는데 이슬이가 싫어하구요

이슬이가 아이유보다 훨 이쁩니다


Website crafted with love by Martin. All rights for Emma reserved.
Powered by Webnode
Create your website for free! This website was made with Webnode. Create your own for free today! Get started